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볼란테 국자 뜻, 명품 국자인 줄......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2. 9.

볼란테 국자라는 말을 어디선가 들었는데요. 요리사인 저는 국자라는 말에 엄청 유명한 명품 국자일 거라고 생각하고 알아보니 그게 아니었네요. 볼란테는 지동규 대표의 의류 브랜드를 뜻하고 볼란테 국자는 볼란테 매니아층, 팬층을 가리키는 말이었어요 ㅎㅎ

 

 

볼란테 VOLANTE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MAN, WOMAN으로 나뉘어서 운동할 때 입는 옷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저는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 편은 아니라서 이런 의류들이 원래 어느 정도 하는지는 잘 모르지만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후기들을 찾아보니 좋다는 사람들도 있고 별로라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물량을 적게 만들고 다 팔리면 중고나라 등에서 리셀 가격을 2배 이상으로 해서 되파는 것 같더라고요. 약간 희소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볼란테 제품을 안 입어봐서 착용감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제 기준에서 이뻐보이기는 하네요 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명품 옷이라고 생각해서 인기도 많은 것 같은데 가장 큰 이유가 볼란테의 디자인 때문일 것 같습니다.

 

저는 근데 딱 달라붙는 옷보다는 살짝 헐렁하면서 촉감 좋고 기능성원단으로 만들어진 것을 운동할 때 입기 좋아해요.

 

K2 오싹 바이오볼 VS 칸투칸 판지오X 티셔츠 비교해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K2 오싹이라는 제품이 핫한 것 같아요. 정확한 명칭은 K2 오싹 바이오볼이라네요. 저는 이 제품을 알게 된 경로가 요즘 운동을 하면서 유튜브로 운동하는 영상들을 많이 보고 있

gordonoliver.tistory.com

그래서 운동할 때 주로 철봉만 하기는 하지만 칸투칸 제품을 많이 입고 운동을 합니다. 참고로, 저는 리쌤철봉을 사용하고 있어요.

 

 

리쌤 철봉, 가정용철봉으로 완전 추천(2년 사용 후기 및 장단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할 수 있는 가정용 철봉을 리뷰해볼건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리쌤 철봉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리쌤 철봉은 아시아 턱걸이 챔피언 바벨라토르 리쌤이라는 분(리어

gordonoliver.tistory.com

 

볼란테 국자 뜻에 대한 궁금증이 잘 해소됐네요 ㅎ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