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고양이 빗은 역시 페스룸 힐링브러쉬인가?! 골골송 자동 재생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8. 7.

고양이 빗으로 페스룸 힐링브러쉬을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만족스러워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페스룸 힐링브러쉬 사용 후기

고양이는 털이 많이 빠져서 빗질을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저는 페스룸 힐링브러쉬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빗이 18,900원이라서 너무 비싼 게 아닌가 싶었는데 고양이들이 엄청 좋아하다 보니 이미 본전을 뽑은 기분입니다 ㅎ

 

다른 회사의 브러쉬를 사본 적이 없어서 페스룸 힐링브러쉬가 상대적으로 얼마나 좋은 지는 비교할 수 없지만 반려동물 용품으로 페스룸이 엄청 유명하기 때문에 믿고 구매를 하게 됐습니다.

 

 

페스룸 힐링브러쉬의 빗 모양으로 털이 쏙 빠집니다 ㅎㅎ 게다가 가을이가 빗질을 엄청 좋아해서 브러쉬를 들면 좋다고 울면서 드러누워요 ㅎ

 

빗질 좋아하는 건 가봄이도 마찬가지인데요.

 

털 진짜 많이 빠집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렴한 빗을 사용하면 빗질할 때 아파한다고 하던데 페스룸 힐링브러쉬는 가을이, 가봄이 둘 다 엄청 좋아해서 빗질해주면 골골송을 불러줘요. 가봄이는 빗질해주면 강아지처럼 배도 드러내서 배도 브러쉬로 마사지해줍니다 ㅎ

 

샤워용 빗도 있던데 샤워는 빗질할 시간에 빨리 끝내주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해서 구매를 안 했습니다. 

 

제가 페스룸 용품을 사용하는 것은 벤토 모래, 스펀지 타월, 페스룸 힐링브러쉬, 발톱깎기, 치약을 사용하는데요. 다른 제품들은 다음에 사용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스룸 스펀지 타월, 일반 타월보다 흡수력 좋고 고양이가 덜 싫어함(사용 후기)

페스룸 스펀지 타월이 반려묘 키우는 집사들 사이에서 유명한데요. 저도 한 번 사봤습니다 ㅎ 제가 기르는 고양이인 가을이를 목욕시킨 후 사용해본 후기에 대해 말해보려고 합니다. 페스룸 스

gordonoliv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