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야당 일품마라탕, 소고기마라탕과 꿔바로우 핵존맛 후기(feat. 마라볶음면, 계란볶음밥)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7.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야당에 위치한 일품마라탕이라는 찐 맛집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제가 여기서 처음 야채볶음면을 먹어봤고 너무 맛있어서 그 다음엔 소고기마라샹궈를 포장해먹었어요. 소고기마라샹궈도 너무 맛있어서 제가 지난번에 포스팅을 한적도 있습니다ㅎㅎ

2021.06.07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파주 야당 일품마라탕에서 소고기마라샹궈 먹은 후기ㅎㅎ(마라탕 포장, 꿔바로우 맛집)

 

파주 야당 일품마라탕에서 소고기마라샹궈 먹은 후기ㅎㅎ(마라탕 포장, 꿔바로우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야당에 위치한 일품마라탕이란 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배달의민족을 들여다보는데 일품마라탕이라는 곳이 가성비가 좋아보이더라고요ㅎㅎ 어딘가 위치를

gordonoliver.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라볶음면, 소고기마라탕, 꿔바로우에 대한 리뷰를 할거에요.

일품마라탕 외관이에요. 이곳 홀에는 총 3개의 테이블이 있어요.

제가 주문한 마라볶음면(8,000원)입니다. 보통맛, 약간 매운맛, 매운맛이 있는데 저는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근데 여러분 보통맛 또는 약간 매운맛으로 주문하세요^^ 

마라볶음면은 지난번에 먹었던 야채볶음면처럼 면이 일단 쫄깃쫄깃해서 너무 좋아요. 숙주의 식감도 너무 좋습니다.

돼지고기와 야채들이 넉넉히 들어가 있어서 계속 면과 같이 먹을 수 있어요.

그냥 보통 중국집에서 사용하는 면같은데도 불구하고 잘 볶아서 그런가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마라한 맛이다보니 기름은 많지만 이 소스가 또 엄청 맛있어요.

제가 매운맛으로 시켜서 먹는데 고생 좀 했는데 다음에는 약간 매운맛으로 주문할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맛있고 든든한 한끼였습니다ㅎㅎ 마라볶음면을 먹은지 며칠이 지나지 않았을 때 동네 친구와 동네 아는 형과 총 3명이서 이곳에 방문했어요.

코로나 4단계 이전이라서 저녁 시간이었음에도 총 3명이서 방문할 수 있었는데요. 3명이서 소고기마라탕 3개(중간맛), 계란볶음밥, 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

계란볶음밥은 어떻게 보면 특별한게 없음에도 불구하고 너무너무 맛있었는데요. 짜장소스와 같이 먹는 계란볶음밥이 아니기 때문에 아주 살짝 더 간이 되어 있는 상태인데요. 그렇다고 절대 자극적이거나 하진 않았어요. 계란볶음밥을 먹고 적잖이 놀랬는데 저도 이런 볶음밥은 못 만드는데......라는 생각이 들어서 약간 자존심이 상하기도 할 정도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밥 자체도 쌀을 좋은 걸 사용하신다고 하는데 그 때문인지......냉동야채는 맛, 식감, 영양 등이 마음에 들지 않아 사장님께서 생야채를 고집하셔서 인지.......향신료로 한번 향을 입힌 기름만을 요리에 사용하신다는 수고덕분인지.......하여간 대존맛인데 어쨌든 전 자존심이 상했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쌀도 찹쌀이랑 좀 섞어서 사용하시는게 아닌가 싶어요. 쌀이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나요?ㅋㅋㅋㅋ

꿔바로우 中(11,000원)입니다. 포장이나 배달로도 꿔바로우를 먹은 적이 있는데요. 그때도 엄청 맛있다 생각했는데 확실히 튀김이라 그런가 방문해서 먹는게 진짜 튀김옷이 제대로 살아있고 맛있더라고요.

이 꿔바로우 소스도 맛있어요. 간혹 꿔바로우의 튀김 자체는 훌륭한데 소스가 별로인 곳도 여럿 경험했어요. 근데 일품마라탕의 꿔바로우는 튀김자체도 훌륭한데 소스까지 맛있어서 완전 추천하는 메뉴 중의 하나입니다.

딱 봐도 튀김옷 핵맛인거 알 수 있겠죠?ㅋㅋㅋ

고기 색 좀 보세요. 잡내 1도 없어요. 튀김옷도 바삭쫀득하게 꿔바로우의 튀김옷을 제대로 살렸습니다.

소고기마라탕(11,000원)입니다. 그릇도 큰데 거의 가득 채워 주시더라고요ㅎㅎ

안에 들어간 야채와 소시지, 햄, 고기 등 내용물들이 진짜 많아요.

저는 일품마라탕의 마라탕이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국물색이 뽀얀데 사골액기스분말이나 사골액상 같은 맛이 안 난다는 거에요. 조미료맛이 안 나는데 오묘하게 핵존맛. 다른 곳 마라탕 먹어보면 맛있기는 하지만 사골관련 조미료 맛이 많이 나서 저는 또 먹고 싶지는 않더라고요. 하여간 이곳 마라탕은 국물이 너무 맛있고 조미료 맛도 잘 못 느끼겠어서 그렇다고 조미료 조금은 사용하실 수도 있는데 조미료 아예 안 쓰시죠? 라고 여쭈기도 뭐해서. 제가 조미료를 거의 안 쓰시나봐요? 하고 여쭤보니 "저희 딸들이 마라탕을 너무 좋아해서 마라탕집 차린거에요~"라는 대답을 받았습니다ㅎㅎ

파주, 운정, 야당, 탄현 마라탕 배달맛집 인정쓰~~~~~~~

참고로 마라탕 1인분 포장 밀키트 5,000원, 3인분 포장 밀키트 10,000원. 다음번에는 마라탕 포장 밀키트 후기도 포스팅해볼게요ㅎㅎ

 

한줄평 : 마라샹궈, 마라탕, 꿔바로우 완전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마라탕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