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야당 분식파튀, 크기가 어마어마한 인심이 가득한 참치마요김밥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4. 23.

파주 야당에 위치한 분식파튀라는 분식집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김밥이 먹고 싶어서 근처에 지나가다 보이는 곳에 방문했어요.

 

 

파주 야당 분식파튀

이름이 독특해서 한 번 보면 잘 잊히지 않는 식당 이름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아마도 주방에 있는 분과 함께 2명이서 일하시는 것 같은데 분위기도 좋아 보였어요.

 

 

가게 내부는 그리 크리 않은데요. 입구 쪽에 외부 테이블도 3개 정도 있어서 바람 쐬며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일반 김밥으로 보이는 파튀김밥은 가격이 3,500원이고 나머지는 4,000원, 4,500원, 4,900원이었어요. 저는 참치마요 김밥(4,500원), 멸추 김밥(4,500원)을 각각 1줄씩 주문했어요.

 

분식의 가격은 다른 곳과 비슷하다는 느낌이 대부분이고 약간 저렴해 보이는 메뉴도 섞여있었어요 ㅎ

 

김밥을 포장해서 집에서 라면을 끓여 같이 먹는데요. 김밥을 오픈하고 엄청난 크기에 많이 놀랐어요. 사진으로 보면 크기가 실감이 안 나지만 실제로 보면 그 어느 누구도 놀랄만한 크기인 것 같습니다. 멸추 김밥에는 계란지단의 끝부분인지 계란말이를 넣었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이 정도면 밥은 적고 반찬은 많이 들어간 프리미엄 김밥 같습니다 ㅎ

 

오른쪽의 참치마요 김밥은 왼쪽의 멸추 김밥에 비해 계란지단의 양이 적은데도 상당한 크기였는데요. 푸짐한 양에 감동을 받아 다음에도 또 먹어야겠단 생각과 함께 오늘 운 좋게 김밥이 크게 말린 건가 의심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방문자 리뷰를 보니 떡볶이, 순대도 양이 엄청 많고 김밥도 양이 많고 엄청 컸다는 내용이 많더라고요 ㅎㅎ

 

제가 분식파튀에서 김밥을 먹으면서 든 생각은 "진짜 엄청 맛있다"라는 느낌보다는 "양이 푸짐한 게 사장님의 인심이 느껴진다"였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고 양만 많은 건 당연히 아니고요ㅋㅋㅋㅋ 

 

다음에는 떡볶이랑 김밥이랑 같이 시켜봐야겠네요 ㅎ 파주 운정, 야당 쪽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지나가다가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한 줄 평 : 대왕 김밥이라고 해도 믿을 만한 인심이 후한 김밥 맛집

 

이 글은 제 돈 주고 김밥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