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빕스 35%할인 쿠폰받는 방법, 누구나 사용가능한 빕스 임직원할인 9월 15일까지!!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3. 9. 5.

빕스 임직원할인 들어보셨나요? 무려 35%할인이 가능한 쿠폰인데요. 쿠폰에는 임직원의 가족과 지인이 사용할 수 있다고 명시돼 있습니다. 이 글을 보고 있는 모두가 CJ임직원의 지인이시잖아요? 그렇죠? ㅎㅎ

 

 

빕스 임직원할인 2023 9월 15일까지

빕스 임직원할인 쿠폰은 바로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2번째 사진을 보시면 CJ임직원 가족, 지인 누구나 빕스 35% 할인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아래 쿠폰을 캡쳐해서 결제 시 보여주세요."라는 말이 있고 따로 바코드같은 고유의 코드가 있는 것은 아니에요.

가족이나 지인에게 35% 할인 해주는 이 쿠폰은 매년 딱 한 번만 발행되는 것은 아니고 매달까지는 아니지만 종종 하는 것 같더라고요. 올해 6월에도 이런 할인 쿠폰을 CJ에서 준 적이 있어요.

빕스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빕스에 방문하기 전에 빕스 할인에 대해 알아보는데요. 통신사 할인 등 많은 걸 알아보지만 임직원 할인은 35%나 되기 때문에 알만한 사람들은 "빕스 임직원할인"이라고 검색해서 방문하려는 날이 임직원 할인 기간인지부터 알아봅니다 ㅎㅎ

 

임직원 할인 쿠폰을 이번에 처음 보신 분이면 앞으로는 아마도 이 쿠폰부터 인터넷에 있는지 찾아보게 되실걸요?ㅎ

정말로 임직원의 가족인지 지인인지는 확인하지 않으니 마음 놓고 위의 쿠폰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할인 전의 계산할 가격이 20만원 이하일 때 35% 할인이라서 한도가 20만원인 점 잊지 마시고 테이블 당 최대 1회 적용이니 20만원을 넘길 단체 손님이면 테이블을 나눠 앉는 것이 좋겠죠?

쿠폰 밑에 유의사항도 한번 읽어보시고 사용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