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노래방 10대 여성 인기곡과 노래방 10대 남성 인기곡 알아보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1. 22.

노래방에서 자주 부르는 노래가 있으신가요? 저는 노래방에 가게 되면 항상 부르는 게 한정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노래방 10대 여성, 남성 인기곡을 찾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인기곡들이 뭔지를 알면서 트렌드를 따라갈 수가 있어요. 태진 노래방 앱인 'TJ 앱노래방'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정말 간편하게 성별, 나이대별로 인기곡을 찾아볼 수 있어요. 

 

 

노래방 10대 여성 인기곡 알아보기

먼저 'TJ 앱노래방' 앱을 다운로드해 줍니다.  앱을 켜시면 왼쪽 사진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맨 밑에 녹음 모양 버튼을 클릭하시면 우측 상단에 제가 빨간색으로 동그라미를 그려놓은 것처럼 깔때기 모양 버튼이 있는데요. 그걸 눌러주세요.

 

그럼 이제 성별, 나이대별로 인기곡들을 모아보실 수가 있어요. 먼저 노래방 10대 여성 인기곡을 살펴보기 위해 

 

여자, 10대를 클릭하고 '확인'버튼을 눌러줍니다.

 

노래방 10대 여성 인기곡이 순위대로 쭉 뜨게 되는데요. 저는 1~10위까지의 노래만 캡처해 봤어요.

1위 : FLYING HIGH WITH U - 빈첸(이병재)

2위 : Fallin'(Adrenaline) - Why Don't We

3위 : Black Mamba - 에스파(aespa)

4위 : i - 빈첸(이병재)

5위 : Left & Right - 세븐틴

6위 : 회전목마(Merry-go-Round) - 아이즈원

7위 : 세상은잔인한곳(It's a cruel world) - 정성화

8위 : 그게나의전부란걸(Love Theme) - 강필석, 전미도, 윤소호

9위 : Dance Monkey - Tones And I

10위 : Blueming - IU

 

저는 요즘 노래 안 들어서 아는 게 하나도 없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아이유의 Blueming은 들어보면 알 것 같긴 합니다.

 

노래방 10대 남성 인기곡

같은 방법으로 남성, 10대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면 노래방 10대 남성 인기곡들이 순서대로 뜹니다.

 

 

이것도 10위까지만 캡처를 해봤어요.

 

노래방 10대 남성 인기곡 순위 10

1위 : Monologue - 버즈

2위 : 다시사랑한다면(니글니글버터플라이) - 김필

3위 : 시작(이태원클라쓰OST) - 가호

4위 : 도망가 - 송민호

5위 : 취기를빌려(취향저격그녀 x 산들) - 산들

6위 : 곡예사 - 조광일

7위 : 서툰이별을하려해 - 윤토벤(Feat.전상근)

8위 : 그녀의연인에게 - K2 김성면

9위 : 밤하늘의별을(2020) - 경서

10위 : 호랑수월가(나의호랑이님OST) - 나래

여기까지입니다. 그래도 여기서는 제목만 들어도 아는 노래가 하나 있네요ㅎㅎ 바로 3위 시작입니다. 이태원클라쓰를 봤기 때문에 알게 된 곡이에요ㅎㅎ

 

태진 노래방 앱인 TJ 앱노래방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이렇게 노래방 10대 여성, 남성 인기곡뿐만 아니라 다른 나이대의 인기곡들도 아실 수가 있어요. 요즘 뭐가 인기인지 알고 싶은 분들은 한 번 이 앱을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