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넷플릭스 공포영화추천 TOP3(뻔한 영화 제외)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8. 20.

여름에 보는 공포영화가 정말 재밌는데요. 넷플릭스 공포영화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줄거리에 대한 이야기는 길게 하지 않고 제 기준에서 정말 믿고 보셔도 된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들만 추천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공포영화추천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첫 번째 영화는 '제인 도'입니다.

 

공포 영화하면 갑작스럽게 튀어나오는 귀신같은 존재로 놀라게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제인 도는 슬슬 공포스러운 분위기로 몰아가는 것도 정말 잘합니다.

 

스토리 자체도 정말 신선해요. 제인 도라는 말은 신원미상 여성을 뜻하는데요. 신원미상 여자 시체를 부검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일들을 공포스럽게 잘 표현한 영화예요.

 

공포 영화를 많이 보다 보면 스토리가 뻔한 경우도 많고 하나도 긴장감이 안 들어서 몰입이 안 되기도 합니다.

 

영화 제인도를 불 끄고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두 번째 영화는 '유전'입니다.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막 갑작스럽게 놀랄만한 공포스러운 장면보다는 징그러운 장면도 좀 나오고 보고 나면 찝찝한 느낌도 들 수 있는 영화예요. 그만큼 기존의 공포 영화의 뻔함에서는 멀리 벗어난 영화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약간의 종교 아닌 종교적인 요소들이 있어서 거부감이 드는 분도 계실 것 같습니다. 저는 결말이 제가 원한 방향이 아니라서 더 찝찝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결말이 애매하다는 것이 아님)

 

찝찝할수록 꿈에도 잘 나오는 법 ㅎㅎ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세 번째 영화는 '디 아더스'입니다.

 

2001년에 개봉한 영화이기에 보면서도 옛날스러운 느낌도 좀 납니다. 니콜 키드먼의 리즈시절을 볼 수 있는 영화예요.

 

한 집에서 엄마와 아이 둘, 가정부와 같이 사는 집에서 벌어지는 내용입니다. 반전영화인데 다른 영화랑도 닮은 점도 있어요. 다 보고 나면 그 영화랑 닮았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렇다고 너무 뻔하다는 느낌은 별로 안 들더라고요.

 

반전영화는 언제나 그렇듯 반전을 예측하려고 노력하면서 보면 재미없습니다. 결말이 나오기 전까지의 몰입도도 떨어지니 결말 맞추려고 노력하면서 보지 않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몇 달 전까지만 해도 인시디어스가 넷플릭스에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네요. 그래서 전 위의 세 작품을 추천드립니다. 셋 중에서 하나를 고르라면 제인 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