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염색샴푸 부작용 및 사용시 주의사항(청담스타일 염색샴푸 등)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8. 12.

요즘 염색샴푸라는 것이 인기입니다. 그래서 염색샴푸 부작용 및 사용 시 주의사항 등 다양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블랙체인지 샴푸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블랙체인지 샴푸라는 것을 오늘 처음 들어보게 되었는데요. 염색 샴푸라고 합니다. 요즘 염색샴푸가 인기인데 미용실에 가서 새치 염색 등을 할 필요 없이 샴푸를 이용하면서 갈변현상을 통해 새치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기능을 가진 샴푸입니다. 제가 지인을 통해 듣게 된 샴푸가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블랙체인지 샴푸인 것이지 요즘 샴푸 시장에 염색샴푸 종류가 많습니다.

 

모다모다 샴푸라는 것도 있는데 모다모다 다크닝샴푸, 모다모다 블랙샴푸가 있고요.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 메르센보떼 염색샴푸 등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염색샴푸는 다양합니다.

 

 

염색샴푸 부작용 및 단점, 염색샴푸 구매 시 고려해야 할 사항

모다모다 샴푸가 몇 달 전 부작용 논란이 생겨 염색샴푸에 대한 부작용 논란과 걱정이 커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모다모다 샴푸는 THB 성분 때문에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소비자 중에서 아무런 이상 없이 괜찮다는 사람들도 많고 반대로 모낭염, 피부 가려움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판단은 소비자 몫이며 부작용에 대한 후기가 없는 염색 샴푸를 골라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단점으로 가장 많이 꼽히는 것이 염색샴푸염색 샴푸 사용 후에 손톱과 욕실 벽에 물드는 현상입니다. 저는 염색 샴푸를 사용하지 않지만 만약 손톱이나 욕실 벽에 물이 든다면 굉장히 싫을 것 같은데요. 후기를 잘 찾아보시고 손톱에 물드는 현상이 있는 염색 샴푸인지 아닌지도 고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