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ELOBOARD 스타크래프트 전적 사이트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2. 16.

ELOBOARD라고 들어보셨나요? 스타크래프트 남성, 여성 전적을 볼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많은 bj들의 스타크래프트 전적과 순위를 알 수 있습니다. 남성, 여성 나뉘어서 랭킹을 볼 수 있는데요.

 

 

ELOBOARD

스타크래프트 남성 전적사이트로 가시면

ELOBOARD-남성

최호선 T 홍덕 P 전적이 나옵니다. 이는 시간마다 달라지고 이 외에도 최근 전적, 2월 랭킹, 대회/이벤트/프로리그, 2월 프로리그 랭킹(포인트), PR상금순위, 이달 전적수 TOP 10,  많은 정보들이 있어요.

 

스타크래프트 여성 전적사이트로 가면 

ELOBOARD-여성

현재 이렇게 보이고 있습니다.

 

 

ELOBOARD-여성-전적-랭킹

 

남성 전적사이트에는 프로게이머 이름이 실명으로 랭킹에 나와있는데요. 여성 BJ는 제가 잘 모르지만 아마도 프로게이머가 아닌 분들이 많아서 실명이 아닌 분들이 많네요.

 

참고로, ELOBOARD에서는 남성, 여성을 나눈 전적사이트 외에도 혼성 전적 사이트, 스타크래프트 대한 전적사이트가 있고요. 스타크래프트 게임이 아닌 리그오브레전드(롤), 배틀그라운드 등의 전적사이트도 있습니다. 

 

주요 게임에 대한 전적이 있는 만큼 관심있는 분들이 많이 보시는 것 같은데요. 

 

저는 게임에 소질이 없는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나올 때 오랜만에 다시 게임했다가 승률 37% 찍고 그만뒀네요 ㅋㅋㅋ저는 주종족이 프로토스인데 프프전이나 프테전은 승률이 높은 편인데 프저전은 100% 지게 되더라고요. 상대방이 저그이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모르겠더라고요ㅠ 갑자기 옛날 생각이 나버렸네요 ㅋㅋ

 

ELOBOARD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