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제품리뷰

고양이 모모제리 마따따비 인형(캣닢 인형) 사용 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4. 12.

고양이를 위해 마따따비 인형을 구매했어요. 모모제리 마따따비 인형인데요. 오늘은 사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물론 제가 아닌 우리 가을이의 사용 후기입니다 ㅎ

 

 

모모제리 마따따비 인형

저는 모모제리 마따따비 인형을 쿠팡에서 구매했는데요. 가격은 11,290원입니다. 사실 가격보고 놀랐습니다 ㅋㅋㅋㅋ 조그마한 인형이고 이 안에 마따따비 가루가 조금 들어있을 뿐인데 너무 비싼 것 같아요.

 

 

이렇게 생긴 녀석인데요. 크지 않아서 고양이가 안은 채로 깨물고 뒹굴고 할 수 있어요. 사실 이렇게 생긴 인형 중에 마따따비가 아닌 캣닢을 넣어 만든 캣닢 인형도 있는데요. 배송비까지 9,000원으로 마따따비 인형에 비해서는 조금 저렴하더라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마따따비가 들어있는 마따따비 인형을 산 이유는 지난번에 고양이한테 마따따비 덴탈봉을 사줬는데 너무 잘 가지고 놀더라고요. 제 느낌에 우리 가을이는 캣닢보다 마따따비를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마따따비 덴탈봉, 고양이 장난감 우리 가을이가 환장하고 놀아요(구강 건강에 도움주는 장난감)

마따따비 덴탈봉이라는 고양이 장난감 구매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한강뷰를 보면서 라면 먹은 날에 근처에 있는 고양이 편의점에 방문해서 마따따비 덴탈봉을 구매했어요.

gordonoliver.tistory.com

캣닢과 마따따비에 대한 고양이의 기호 문제는 고양이마다 다르기 때문에 반려묘에 맞게 선택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둘 다 있으면 더 좋고요 ㅎㅎ

 

마따따비 인형을 던져줬더니 막 쫓아가서 냄새를 한참 맡다가 결국 자기의 보금자리인 마약 방석으로 가지고 가더라고요. 계속 깨물면서 노는데요. 안고 자기도 하고 안지는 않아도 근처에 두고 잠드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리고 구매할 때 약간 우려했던 점이 있는데요. 고양이의 이빨이 뾰족하기 때문에 금방 인형이 찢어져서 못 가지고 놀지 않을까 였습니다. 지금 마따따비 인형을 구매한 지 한 달보다 약간 더 지났는데요. 많이 깨물어서 이빨 자국은 있지만 찢어질 기미는 아직 전혀 보이지 않더라고요. 꽤 자주 오래 가지고 노는데 이 정도면 그래도 비싼 값은 하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비싸다는 생각만 했는데 잘 가지고 놀고 내구성도 꽤 괜찮은 걸 보면서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려묘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고양이 용품으로 마따따비 인형이나 캣닢 인형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ㅎ

 

이 글은 제 돈 주고 마따따비 인형을 구매한 솔직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