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일산 스시히로바 런치세트A 양도 많고 맛도 좋고 ㅎㅎ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19. 7.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마두동에 위치한

스시히로바를 리뷰해보도록 할거에요.

스시히로바는 회전초밥을 파는

일식집인데요.

마두동에 생긴지 20년도 넘은 것 같아요.

제가 어렸을 때부터 영업하는 걸 봤거든요ㅋㅋ

그런데 검색해보니 스시히로바가 프랜차이즈네요.

스시히로바 일산점말고는 본 적이 없어서

그냥 개인 가게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ㅋㅋ

십여년 전에 회전초밥을 2~3번 먹은 적 있는데

접시에 담긴 스시들이 하나같이 맛있고

신선해서 맛있다는 기억이 있는데

정말 오랜만에 스시히로바 일산점 근처를

지나면서 반가워서 점심식사를 하게됐어요.

 

회전초밥집답게 접시별로 가격이 얼마이고

해당색의 접시에는 어떤 스시가 나오는지

메뉴판에 나와있어요.

십여년 전 12,000원짜리 금색접시를 집어서

대하튀김 2p를 먹은 적 있는데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보통 새우튀김이 비싸도 1개에 3,000원 정도인데

이건 1개에 6,000원 꼴이죠.

그 값어치 하는 퀄리티의 새우튀김이었다고 기억해요.

초밥 모듬세트도 있어요.

각 모듬세트마다 무슨 초밥이 나오는지

잘 설명이 되어있어요.ㅎㅎ

잘 모르겠지만 비쌀 수록 좋은 재료가

들어가는 건 확실하네요ㅋㅋ

언제쯤 저런거 먹을 수 있을지.....ㅋㅋ

저는 점심 A set 를 주문했어요.

13,000원인데 구성이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이게 점심 A set입니다.

여기에 알밥이나 소바나 우동 중에 선택한 것을

주는데요.

저는 2명이서 가서 1명은 알밥, 1명은 소바를

주문했어요.

계란말이초밥의 계란말이가 다른 일식집과 다르게

엄청 두껍게 썰어놔서 식감도 좋았고

일본식 달달한 계란말이로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한치는 십자로 칼집이 나있었는데

한치 몸통 밑으로 다리를 놓고 김으로

감싼게 귀여웠어요 ㅋㅋ

다리가 짧은데 이게 한치에서 나온 다리인지

무슨 다리인지는 모르겠네요.

이것도 미끌미끌하니 씹히는데 특유의 

한치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 초밥들도 진짜 맛있었어요.

회가 신선도도 좋고 밥양은 적게 주면서 회를

길다랗게 많이 주니까 정말 조합이 환상적이에요.

저 정도 연어회 길이면 이마트 초밥 2개는 충분히

만들 수 있겠어요.ㅎ

튀김도 지난번에 대하튀김 먹을 때의 기억이

살아나는 듯하게 정말 바삭하게 잘 

튀겼더라고요.

가지, 고구마, 단호박 튀김이 나오는데 튀김의

크기도 커서 꽤 양이 많더라고요.

샐러드는 맛이 무난했고 멜론은

맛있는 멜론이었어요.

 

이게 알밥이고

이게 소바에요.

알밥과 소바는 양이 적지만 초밥세트로 해서 

같이 먹기에는 알맞은 양이에요.

둘다 맛도 좋았어요 ㅎ

이건 3,800원짜리 새우튀김아보카도골드롤이에요.

2개를 주는데 비싼감이 있지만 그래도 맛은 

있더라고요.

안에 새우튀김 맛도 좋고 아보카도랑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가쓰오부시도 올라가 있어서 더

 맛났습니다 ㅎ

 

이 점심세트가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엄청 배불렀어요.

제가 양이 줄은 것도 있지만 양이

실제로도 꽤 충분한 것 같아요.

 

이동네에서 파주로 이사를 갔기에 자주

들릴 수 있는 식당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 회먹고 싶으면 점심세트 먹으러

여기로 가야겠어요

 

한줄평 : 20년이상 안 망하고 있는 거 보면

장사가 꽤 되는 맛집이라는 걸 알 수 있고

실제로도 가성비 좋은 세트 구성과

맛도 좋아서 추천합니다.

 

식당 앞에 주차장이 있고 

지하 주차장도 있어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