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그린비아 플러스케어 당뇨식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7.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린비아 플러스케어 당뇨식이라는 식사대용 음료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뉴케어처럼 경구급식용 영양음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021.07.12 -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 뉴케어 구수한맛 먹어본 후기(뉴케어 당플랜 등 환자에게 유용한 식사 대용 음료)

 

뉴케어 구수한맛 먹어본 후기(뉴케어 당플랜 등 환자에게 유용한 식사 대용 음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케어 구수한맛에 대해 리뷰를 해볼 거에요. 뉴케어는 대상웰라이프(대상Wellife)에서 만든 환자용 완전균형영양식인데요. 식욕이 떨어지거나 급할 때 한끼 대용으로도 마시

gordonoliver.tistory.com

그린비아 플러스 케어 당뇨식입니다. 이것도 뉴케어와 마찬가지로 여러가지 맛과 종류가 있어요. 위의 제품처럼 당분과 나트륨을 줄인 당뇨식도 있지만 이것 외에 고단백식, 장솔루션 등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구매페이지에서 보면 성인을 위한, 당뇨환자를 위한, 장이 민감한 환자를 위한, 신장 질환자를 위한, 경관급식 전용, 성장기 어린이용 등 종류가 나뉘어 있어요. 저는 그냥 부모님 집에 있던 그린비아 플러스 케어 당뇨식만 들고 왔어요ㅋㅋㅋ

총내용량은 200ml에 칼로리는 200kcal입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정맥투여 금지.

삼투질 농도는 270mOsm/kg.H2O이며 열량구성비 %는 단백질 : 지방 : 탄수화물 = 20 : 40 : 40입니다. 경구 또는 경관용으로 사용가능.

그린비아 플러스케어 당뇨식 영양정보(영양성분)을 보면 환자를 위한 영양식이기 때문에 영양소들이 골고루 들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빨대로 먹으면 되는데 맛은 당뇨식이라 그런가 확실히 달다는 느낌이 거의 없더라고요. 뉴케어 구수한맛은 구수한 맛도 강했지만 단맛도 좀 많았는데 그린비아 플러스 케어 당뇨식은 상대적으로 많이 덜 달았어요. 달고 안 달고를 떠나서 근데 구수한 맛은 확실히 뉴케어가 많이 나서 뉴케어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둘 중에 고르라면 뉴케어를 선택하겠어요.

 

한줄평 : 솔직해서 미안하다.

이 글은 제 돈주고 그린비아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